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 진행 안내
- 2023-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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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2022 후기(2023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사용매뉴얼(지도교수용).hwp
(붙임4) 2022 후기(2023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예비심사결과 보고서(지정양식).hwp
(붙임5) 2022 후기(2023년 8월 졸업) 학위청구논문 심사요지서(지정양식).hwp
(붙임6) 표절예방프로그램(사용자 매뉴얼).pdf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 학위수여예정자의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에 따른 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을 확정하였으므로 아래 일정에 따라 민원이 제기되지 않도록 공정하고 엄정한 심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심사대상자 및 심사위원 명단: (붙임1) 참조
- 심사위원 명단 및 개인별 학위종별(취득시)[=학위명], 세부전공 확인 후 이상이 있을 경우 대학원 행정지원실로 연락(붙임1 파일참조)
2. 논문심사비 지급(6월말)
- 교내 심사위원은 강사료 계좌로 입금(강사료 계좌가 없는 경우 급여계좌로 입금), - 교외 심사위원은 추천서에 기재된 통장으로 입금
3. 심사일정: 세부내용(붙임2) 참조
4. 학위청구논문제목 변경절차: 최초 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 제출한 학위논문심사신청서 논문제목(국문, 영문)이 심사과정에서 변경될 경우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시 변경 작성 가능(단, 논문지도교수가 심사결과보고서 입력 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변경 가능하며 신청자는 입력 불가함)
5.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Q & A 사례)
6. 논문신청자는 각 심사위원에게 본 공문 및 심사용 학위청구논문을 배부하고 심사일정에 유의하여 엄정한 심사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심사결과보고서는 반드시 종합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출력 후 날인하여 제출하시고 나머지 제출서류는 지정양식을 이용하여 작성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8. 완성논문은 중앙도서관에 제출하므로, 논문 제출기한에 차질 없도록 학생들에게 안내해 주시고, 논문인준서에 교수님 날인 또는 서명된 논문(원본 또는 사본 모두 가능)을 석사 3부, 박사 3부 제출해야 합니다.
9. 학과명’과 ‘학위명’을 반드시 확인하여 완성논문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